WiTricity Halo™ Charging

전기차 무선 충전

auto-grade-icon

당사는 자동차 업계의 까다로운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엔드 투 엔드 무선 충전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

WiTricity의 매우 효율적이고 특허 등록된 EV 충전 솔루션은 자동차 제조업체, Tier 1 공급업체, 충전 인프라 공급업체 및 각각의 자동차 소유자에게 유연하고 상호 운용 가능한 무선 충전 시스템 디자인을 제공합니다. 

오토모티브 그레이드(전장급)의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

컨셉 단계부터 제조 단계까지 엄격한 품질 표준

글로벌 생산 능력 

WiTricity는 단순한 "전력 전송" 이상의 기능을 제공합니다.

power-transfer-icon

당사의 특허 받은 자기공명 기술은 회사의 전반적 솔루션의 기반이라 할 수 있습니다.

WiTricity의 특별히 설계된 저손실 공명기는 효율성이 높으며, 당사의 독점적 튜닝 기술은 광범위한 조건에서 효율적인 운영을 가능하게 합니다.

WiTricity의 디자인과 아키텍처는 미국 에너지부의 엄격한 테스트를 거쳤으며, 이용 가능한 시스템 중 가장 효율적이고 상호 운용 가능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.

우리는 SAE International 및 IEC/ISO(International), DKE 및 Project STILLE(독일), CEC 및 CATARC(중국) 등 상호 운용성을 높일 글로벌 표준을 개발하기 위해 업계와 협력하고 있습니다.

금속이나 손 또는 발이 충전 영역에 들어가는 경우, 첨단 이물질 감지(FOD) 및 생체 감지(LOD) 기능이 있어 운전자의 개입 없이도 안전하게 보호하고 충전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. 이 유연한 시스템은 단일 시스템 설계를 통해 지상고가 낮은 스포츠카부터 중간 지상고의 세단, 지상고가 높은 SUV 또는 트럭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차량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.

WiTricity Halo™ wall box

월 박스(Wall Box)

월 박스에는 그리드 전력을 고주파 에너지로 변환하여 충전 패드로 전달하는 데 필요한 고전력 전자 장치가 들어 있습니다.

WiTricity Halo™ charging pad

충전 패드

충전 패드는 페라이트, 차폐, 공진 매칭 네트워크와 함께 1차 코일을 포함하고 있으며, 이는 월 박스(Wall Box)에서 변환된 고주파 에너지를 차량 수신기에 효율적으로 전달하는 데 사용되는 자기장으로 변환합니다.

WiTricity Halo™ receiver

차량 리시버

차량 내 수신기는 충전 패드에 의해 생성된 자기장으로부터 에너지를 포착하여, 전기차에 전원을 공급하고 배터리를 충전하기 위한 직류 전류로 변환합니다.

alex-quote-headshot

유선 충전은 어렵고, 청결하지 못하고, 신뢰할 수 없으며, 심지어 위험하기까지 합니다. 해결책은 현재 전기차 소유자들, 그리고 미래의 자율주행 차량을 위한 WiTricity의 무선 충전입니다. 운전자가 없는데 누가 충전 선을 연결하겠습니까?”

ALEX GRUZEN, CEO, WITRICITY
parking-lot-image-1

그 뿐만이 아닙니다.

charge-pad-icon

WiTricity의 충전 패드는 개인주택, 주택 진입로, 주차장과 같은 곳의 지면 위에 설치하거나, 공공 충전 인프라로써 일반 주차장 또는 노상 주차장의 노면 아래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.

또한 프로토타입 없이 설계 및 성능 분석을 위한 전체 시스템 모델링을 가능하게 하여,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. 당사의 전원 컨트롤러는 동적 튜닝 및 전원 관리 기능이 있어 자동으로 효율을 최적화해 줍니다.

plug-icon

WiTricity의 엔지니어링 책임자인 Steve Ganem으로부터 작동 방식에 대해 직접 들어보십시오.

WiTricity는 전기차 기술 개발과 표준화를 이끌고 있습니다.

문의하기

리소스

resources-icon

WiTricity는 무선 충전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사용 가능한 리소스를 제공합니다.

자주 묻는 질문